COSBALL Revolution 

코즈볼을 통한 화장품 4차 산업혁명

새로운 화장품시대의 도래

"COSBALL"의 탄생으로

화장품 4차 산업혁명은

드디어 시작되었다!
새로운 화장품시대의 도래

"COSBALL"의 탄생으로

화장품 4차 산업혁명은

드디어 시작되었다!

전 세계 화장품시장 현황

 (Global Cosmetics Market Size)


전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0년부터 2030년 까지, 10년 기준으로 예측하여 볼 때, 2022년 3,753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 (CAGR) 5.1%로 성장해 2030년까지 약 5,605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Cosmetic Market Research Reports-Precedence Research )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은 글로벌 화장품 시장을 성장시키는 주요 요인이며, 다양한 지역의 기후 조건 변화는 화장품 및 스킨 케어 제품의 필요성에 영향을 주었다. 특히 신흥 국가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으며 도시화 증가와 중산층 소비자의 성장으로 인해 주고객이 모든 연령층으로 확대된 특징이 있다. 

(Cosmetic Market Research Reports-Precedence Research )

천연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이 현재 시장 추세이며, 위생에 대한 남성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이 더욱 촉진되었다. 특히, 전자상거래와 함께 소셜커머스는 대대적인 성장을 이루어, 소비자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화장품 업계의 핵심 도구가 되었다. 

(Cosmetic Market Research Reports-Precedence Research )

전 세계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 현황

 (Global Premium Cosmetics Market Size)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1년부터 2026년까지 5년을 기준으로 연평균 성장률 (CAGR) 6.6%로 진행되며 517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인터넷과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예측 기간 동안 프리미엄 화장품 성장에 37%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New York,2022년 11월 30일 /PRNewswire)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이다. 이러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시장 공급 업체는 피부 건강과 외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성분과 기술에 투자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화장품 시장의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었다. (Technavio-Global Research & Data)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은 다채널 마케팅이 시장의 핵심 트렌드이며, 공급업체의 다중 채널 마케팅 전략 채택은 예측 기간 동안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화장품 시장 동향 중 하나이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소셜 미디어와 블로그에 참여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에 대해 스스로를 교육하고 있다. 따라서 공급업체는 이러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참여를 유도하여 전체 매출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진행 중이며,이러한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Technavio-Global Research & Data)

현재 화장품의 제조 및 구조적 문제점

화장품 산업의 새로운 대안 코즈볼

인간의 수명이 늘어날수록 화장품의 수요는 증가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지금의 화장품 산업구조는 고정화된 제조방식, 판매방식, 유통방식으로 정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모험구매

피부조건의 불일치 여부 확인불가 상태로 2~3달 사용 불가피 

사용중 변질 오염

화장품은 개봉 후 부터 변질 오염문제에 노출

고자극 방부원료 함유

화장품의 장기사용을 위한 피부자극 보존재 함유 불가피

유효원료 효과 감소

개봉 후 부터 시간경과에 따라 유효원료의 대부분 소실

동일기능 중복판매

동일기능의 세트구성으로 중복 판매 유도

반품 및 교환 불가

개봉 후 반품 및 교환 환불 불가

나만의 맞춤 화장품 부재

화장품 산업 구조상 나만의 매일 맞춤 화장품 부존재

환경문제

화장품 산업구조상 제조부터 용기 폐기까지 각종 환경,쓰레기 문제발생